홍어애(홍어간) 시식하는 유재석과 허경환 작성자손톱달0|작성시간26.06.07|조회수23,281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유명한 홍어 애주우재 ㅋㅋㅋㅋ주우재 표정이 ㅋㅋㅋㅋㅋㅋ한 점 먹었으나 큰 데미지입은 유재석입에도 못 넣고 ㅌㅌ하는 허경환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족구게시판 | 작성시간 26.06.07 라면에 넣어 먹어도 별미임 작성자황제짬뽕 | 작성시간 26.06.07 저귀한걸 작성자E sens | 작성시간 26.06.07 솔직히 음식이라고 생각안함... 작성자Korean Zombie | 작성시간 26.06.08 돈 준다고해도 안먹음 ㅠㅠ 작성자건강식품 | 작성시간 26.06.08 근데 홍어가 안삭혀도 시큼하고 쿰쿰한가요??삭혀놔야 그 암모니아특유의 시큼한맛이 나는건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