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07
알제리..저거밖에 안되네........
-
작성자블루berry
|
작성시간
26.06.07
코트디부아르 잘 하던데.. 과소평가하네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07
코트디부 세네갈 알제리 가나가 3등이네
아프리카 과소평가인가
유럽 과대평가인가
-
작성자메탈리카
|
작성시간
26.06.07
이번월드컵만큼 기대가 안되는 월드컵은 없었던듯 ㅋㅋ 보기도싫다
-
작성자나폴리나
|
작성시간
26.06.12
프랑스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