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고급 술안주 무늬 오징어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7|조회수30,570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7 살아생전 잡아보진 못할테고...돈모아서 사먹어야지! 200g에 35,000원 하더라고요.
  • 작성자이글론짱 | 작성시간 26.06.07 주말에 성공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펀지송 | 작성시간 26.06.07 무늬는 그냥 오징어가 아님. 차원이 다름. 츄릅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7 마트 오징어회 심심해서 샀는디 뭔 고무 씹는줄
    저것들은 먹고잡네잉
  •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6.07 살짝 데쳐먹으면 맛있는데 회로 먹으면 별로에요.
    뭐랄까....물컹거리는 느낌같은게 나서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