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7 살아생전 잡아보진 못할테고...돈모아서 사먹어야지! 200g에 35,000원 하더라고요.
-
작성자스펀지송 작성시간 26.06.07 무늬는 그냥 오징어가 아님. 차원이 다름. 츄릅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07 마트 오징어회 심심해서 샀는디 뭔 고무 씹는줄
저것들은 먹고잡네잉 -
작성자작은외침 작성시간 26.06.07 살짝 데쳐먹으면 맛있는데 회로 먹으면 별로에요.
뭐랄까....물컹거리는 느낌같은게 나서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