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ood이종 작성시간 26.06.07 전화버튼으로 조작되는게 신기한데
-
작성자rgreg 작성시간 26.06.07 주작이 아니라면 전화 버튼 누르면 전송되는 주파수 신호 받아서 구현이야 가능하겠죠
-
작성자니놈이감히 작성시간 26.06.07 녹화하고
스튜디오에서 게임하고
전화도 녹음 -
작성자나는액션 작성시간 26.06.07 저거 한번 연결됐다가 모르고 걍 끊었던 기억이 있네요ㅜㅜ 매일 대기타고있다가 전화 했었는데
-
작성자야 숙모 아들 작성시간 26.06.07 항상 죽으면 했던말들이 아 눌렀는데 안된다 였던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