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종 오빠들, 나 달라진거 없어?

작성자노오지분기점|작성시간26.06.07|조회수5,102 목록 댓글 18












위에 언니 말고 엠블럼 말야

출처) 인스타그램 '오늘의축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서나서나 당신 생각 | 작성시간 26.06.07 공 바뀌고 프레임도 바낐네
  • 작성자이종 khawai | 작성시간 26.06.07 존함좀
  • 작성자Jude0321 | 작성시간 26.06.07 레드불 폰트가 바뀌었네요. 더 크고 가독성 좋게 그러다 보니 공이 작아 졌어요
  • 작성자존스 | 작성시간 26.06.07 앰블럼 틀이 선이 하나 더 들어간 거 아닌가요?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07 아이리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