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 오빠들, 나 달라진거 없어? 작성자노오지분기점|작성시간26.06.07|조회수5,102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에 언니 말고 엠블럼 말야출처) 인스타그램 '오늘의축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서나서나 당신 생각 | 작성시간 26.06.07 공 바뀌고 프레임도 바낐네 작성자이종 khawai | 작성시간 26.06.07 존함좀 작성자Jude0321 | 작성시간 26.06.07 레드불 폰트가 바뀌었네요. 더 크고 가독성 좋게 그러다 보니 공이 작아 졌어요 작성자존스 | 작성시간 26.06.07 앰블럼 틀이 선이 하나 더 들어간 거 아닌가요?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07 아이리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