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루3편 촬영하러 일본에 간듯한 리센느 원이랑 미나미 작성자spike1302|작성시간26.06.07|조회수12,547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 작성시간 26.06.07 소속사가.일 제일 잘함 작성자색기발랄10 | 작성시간 26.06.07 진짜 급 바빠짐 작성자너만보면 패주고픈 일들이 참 많아 | 작성시간 26.06.07 물들어올때 핵잠을 띄어버리네 ㅋㅋㅋㅋㅋ 작성자꿈의극장 | 작성시간 26.06.07 잠깐 상상만 하던걸 이렇게 빠르게 현실로!! 작성자호기심많은예술가 | 작성시간 26.06.08 올리기만 하면 기본 400만인데 그깟 해외로케가 대수일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