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두야, 고트는 아니어도 돈이 제일 많은 건 뭐라 안 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국딩 작성시간 26.06.07 다른 선수는 대충 끄덕여지는데 얘는 신기흐네요
-
작성자K_11 작성시간 26.06.07 축구가 대단하긴하네요.
-
작성자The Rock 작성시간 26.06.07 호날두 나이도 많은데 대단하네
근데 까넬로는 요즘 연속으로 지고 그러는데 뭐 저렇게 돈을 많이 버냐? 비볼한테 지고 크로포드한테 지고...
오타니는 연봉은 나중에 몰아서 받기로 했으니 저게 다 광고수입인듯 -
작성자족구게시판 작성시간 26.06.07 쟤랑 나랑 비교 할 급이 아닌데 1위라니 짜증이 난다.
-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작성시간 26.06.08 쿤보가 생각보다 돈 개마니버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