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꽃성냥 작성시간 26.06.07 배달비를 비싸게 주면될듯
아파트안에서 운전하는거 보면 욕나옴
지하에서 마후라 개조해서 터트리는 새끼들은 쳐직이고 싶긴함 -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작성시간 26.06.07 배기튜닝한 딸배들 다닐때면 저맘이해감
시벨렘들 존니 시끄러워 -
작성자거트 작성시간 26.06.07 집근처 쇼핑몰 식당가가 많은 광장같은곳이 있는데 오토바이 사람들이 걷는수준으로 많이들어옴 애들좀 편히 걷게 해주고싶은데 손잡고 붙들어매고 다녀야함
-
작성자tiktak 작성시간 26.06.07 1층 방명록은 써야죠:
-
작성자논캠 작성시간 26.06.07 아파트가 정말 싫은게 차로 가끔 알바하는 저로써는 아파트마다 정문 후문에 방문자가 출입할수 있는곳이 각각 다르고 정문이랑 후문 거리가 먼곳은 1km돌아 가야함..요새는 보안때문에 입주민들 민원으로 배달시킨집에 직접호출해서 들어가는 시스템으로 바뀌는중..바리케이트 입구에서 호출 지하주차장가서 동찾느라 뺑뺑이 돌다가 또 호출 고층걸려서 엘베 오르락내리락하믄거 구경하다보면 5분또 금방감 아파트 부근은 학교가 많아서 30킬로 카메라 천지임..제발 1층에서 받던지 경비실에서 좀 받아가라..배달비를 더 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