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 나오자 마자 엎으면? 작성자강철수트|작성시간26.06.07|조회수12,18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함치까자까우야까 | 작성시간 26.06.07 여기 맛집이죠 아주 맛집 작성자가가가가?가가가가? | 작성시간 26.06.07 순대국거리 아닌가요? 작성자Callisto | 작성시간 26.06.07 나 자신에게 실망스럽다. 웃어버리다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