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80-90년대 부의 상징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07|조회수15,322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던킨도나츠 | 작성시간 26.06.07 저 때 생각하면 지금 그랜저 가격은 진짜 안 오른거긴 한데 월급도 거의 안 오른게 문제
  • 작성자Owada Akira | 작성시간 26.06.07 당시 그랜져 위상 S클래스
    저기에 카폰 탑재까지 되있어야
    진짜 부자였죠
  • 작성자무황인담 | 작성시간 26.06.07 1989년에 2천만원이 넘어가면 ㄷㄷㄷㄷ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07 아카디아가 최고 아입니꺼👍
  • 작성자간짜장 | 작성시간 26.06.08 우리고모부 꽤 부지였는데 로얄살롱 타고 다녔전 기억아 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