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던킨도나츠 작성시간 26.06.07 저 때 생각하면 지금 그랜저 가격은 진짜 안 오른거긴 한데 월급도 거의 안 오른게 문제
-
작성자Owada Akira 작성시간 26.06.07 당시 그랜져 위상 S클래스
저기에 카폰 탑재까지 되있어야
진짜 부자였죠 -
작성자무황인담 작성시간 26.06.07 1989년에 2천만원이 넘어가면 ㄷㄷㄷㄷ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작성시간 26.06.07 아카디아가 최고 아입니꺼👍
-
작성자간짜장 작성시간 26.06.08 우리고모부 꽤 부지였는데 로얄살롱 타고 다녔전 기억아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