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티 되지 않게 공부 합시다. 작성자강철수트|작성시간26.06.07|조회수8,67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천천호랑이 | 작성시간 26.06.07 샤갈=시발을 순화해서 쓰는거 아닌가요? 시발을 쓰고싶은데 못쓰는 상황에서.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 작성시간 26.06.07 눈티밤티 작성자EMT-B | 작성시간 26.06.07 KIN 작성자밥이나잡숴 | 작성시간 26.06.07 잼민이가 바꼇네 작성자리무르 | 작성시간 26.06.08 샤갈 야르는 부모가 애들앞에서 써서 2차 유행시킨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