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배달어플 고객요청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07|조회수6,220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7 예전에 입구 호출에 문을 안열어주길래 전화한적 있는데
    전화도 안받고 어찌 올라가서 음식 놔두고 옴.
    근데 한두시간뒤 전화와서
    술 취한 젊 여자가 누구냐고
    하더니 집으로 지금 오라고
    외롭다고 한적 있음.
  • 답댓글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07 아 그래서요
    빨리빨리
  • 답댓글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7 아갈통파이터 그때가 아마 코로나때고
    제가 음식점을 하고 있었거든여..
    진짜 가게 문 닫고 갈까
    엄청 고민했는데
    음식 주문이 많아 안갔어여..
    전화 두세번 더 오던데
    자꾸 반말해서 나도
    그래그래 알았다 갈께 간다고
    이러니까 전화와서
    니 왜 안오는데?언제 오는데?
    이러다 결국 안갔어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7 고객이 아니라 손놈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7 뭔가 무서운데?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