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은퇴 후 돈아끼며 살기좋은 지역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07|조회수8,599 목록 댓글 4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리편 | 작성시간 26.06.08 대전이 왜 살기 좋은건지 모르겟어요 ;; 몇년 살아봤는데
  • 작성자약 먹을 시간 지남 | 작성시간 26.06.08 은퇴하고 일 안하고 살 정도면 어딜가든....
    대부분은 소일거리라도 해야되는데
    그게 상대적으로 쉬운 도시가 있으려나
  • 작성자GUNSNROSES | 작성시간 26.06.08 병원가까운게 최고인듯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08 대구가 물가 싸고 좋던데요. 동대구역인가 거기는 을지로 분위기 남
  • 작성자안필드소울 | 작성시간 26.06.09 춘천에 대학 병원도 있고 서울도 가깝고 좋은데, 다만 분지 지형이라 여름에 엄청 덥고 겨울에 엄청 추웠던 기억이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