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리편 작성시간 26.06.08 대전이 왜 살기 좋은건지 모르겟어요 ;; 몇년 살아봤는데
-
작성자약 먹을 시간 지남 작성시간 26.06.08 은퇴하고 일 안하고 살 정도면 어딜가든....
대부분은 소일거리라도 해야되는데
그게 상대적으로 쉬운 도시가 있으려나 -
작성자GUNSNROSES 작성시간 26.06.08 병원가까운게 최고인듯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08 대구가 물가 싸고 좋던데요. 동대구역인가 거기는 을지로 분위기 남
-
작성자안필드소울 작성시간 26.06.09 춘천에 대학 병원도 있고 서울도 가깝고 좋은데, 다만 분지 지형이라 여름에 엄청 덥고 겨울에 엄청 추웠던 기억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