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많이 바쁜 젠슨황

작성자dunhill025|작성시간26.06.07|조회수6,913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명치깐다 | 작성시간 26.06.07 미래 먹거리에 한국시장이 꽤나 중요하단 반증아니겠습니까 ㅎㅎ
    사업하는 양반이 그냥 니나노 놀자고 온건 아닐테니 ㅎㅎ
    의리도 굉장히 따지는 양반이니 예전 힘들때 삼성이랑 한국 pc방에 대한 마음도 있겠죠.
  • 작성자밥이나잡숴 | 작성시간 26.06.07 젠슨황 친필사인 두산유니폼 ㅋㅋ
    개쩌네 ㅋㅋㅋ
    몇년후에 주작아니냐고 나오겠다 ㅋ
  • 작성자형어디가? | 작성시간 26.06.07 황씨아저씨가 발품팔려고 용산에 발로 뛰던 시절 생각하면 한국은 단순 거래처가 아닐 듯
  • 작성자글치 | 작성시간 26.06.07 황형 출국 전에 멘트 하나 해주고 가주라
  • 작성자너오늘상당히공격젖이다?? | 작성시간 26.06.08 용산 상가 개뺑이치며 돌던 때가 생각나나?
    원래 저렇게 팬서비스가 좋은건지..한국을 좋아하는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