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명치깐다 작성시간 26.06.07 미래 먹거리에 한국시장이 꽤나 중요하단 반증아니겠습니까 ㅎㅎ
사업하는 양반이 그냥 니나노 놀자고 온건 아닐테니 ㅎㅎ
의리도 굉장히 따지는 양반이니 예전 힘들때 삼성이랑 한국 pc방에 대한 마음도 있겠죠. -
작성자밥이나잡숴 작성시간 26.06.07 젠슨황 친필사인 두산유니폼 ㅋㅋ
개쩌네 ㅋㅋㅋ
몇년후에 주작아니냐고 나오겠다 ㅋ -
작성자형어디가? 작성시간 26.06.07 황씨아저씨가 발품팔려고 용산에 발로 뛰던 시절 생각하면 한국은 단순 거래처가 아닐 듯
-
작성자글치 작성시간 26.06.07 황형 출국 전에 멘트 하나 해주고 가주라
-
작성자너오늘상당히공격젖이다?? 작성시간 26.06.08 용산 상가 개뺑이치며 돌던 때가 생각나나?
원래 저렇게 팬서비스가 좋은건지..한국을 좋아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