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
작성시간
26.06.07
어쩐지 존나 춥더라
-
작성자사용안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07
대학병원 수술대기실부터 추움 수술실 들어가면 아주 많은 의료진이 환자 마중나와있음
-
작성자넘버Win
|
작성시간
26.06.07
너무 춥더라
-
작성자효자 장이수
|
작성시간
26.06.07
치질수술할때 하체 마취했는데 추운상태로 마취가 되가지고 수술끝나고도 계속 춥더라고요.
-
작성자알렉시™
|
작성시간
26.06.08
춥고. 목마르고. 띵하고. 마취깰때 기분이 좀 드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