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수술실이 개추운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7|조회수14,36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 작성시간 26.06.07 어쩐지 존나 춥더라
  • 작성자사용안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07 대학병원 수술대기실부터 추움 수술실 들어가면 아주 많은 의료진이 환자 마중나와있음
  • 작성자넘버Win | 작성시간 26.06.07 너무 춥더라
  • 작성자효자 장이수 | 작성시간 26.06.07 치질수술할때 하체 마취했는데 추운상태로 마취가 되가지고 수술끝나고도 계속 춥더라고요.
  • 작성자알렉시™ | 작성시간 26.06.08 춥고. 목마르고. 띵하고. 마취깰때 기분이 좀 드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