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꽃길만 걷자
|
작성시간
26.06.07
그 누가 비난하리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07
반대하는 넘들이 미친넘들 아님?
-
작성자카타르시스
|
작성시간
26.06.08
충분히 이해가 되네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8
본인들의 판단이니 그러니라 싶지만... 그걸 굳이 전세계 사람들 보는 유튜브로 표출할 필요까지 있나 싶음.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08
왜 애를 죽였냐 어쩌고 하는 사람들이 데려다 키우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