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형포터 작성시간 26.06.08 30톤은 너무간거 같은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강남할배 작성시간 26.06.08 구형포터 축세개 각10톤 단속인데 10% 여유주고 11톤 오바 부터 잡습니다
31톤 생목 싣고 6단기어 못넣고 갑니다.. -
작성자100개가진알콜쟁이 작성시간 26.06.07 어제 운동갔다 화도 인근고속도로 저렇게 실다가 바퀴 내려앉은거 봤는데 미친놈들이
-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작성시간 26.06.07 아이없어요 저부터 구해주세요
-
작성자알렉시™ 작성시간 26.06.08 뒷축달고 17톤정도 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