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공포에 떠는 스파크 차주

작성자자원의소중함|작성시간26.06.07|조회수11,847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형포터 | 작성시간 26.06.08 30톤은 너무간거 같은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강남할배 | 작성시간 26.06.08 구형포터 축세개 각10톤 단속인데 10% 여유주고 11톤 오바 부터 잡습니다

    31톤 생목 싣고 6단기어 못넣고 갑니다..
  • 작성자100개가진알콜쟁이 | 작성시간 26.06.07 어제 운동갔다 화도 인근고속도로 저렇게 실다가 바퀴 내려앉은거 봤는데 미친놈들이
  •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 작성시간 26.06.07 아이없어요 저부터 구해주세요
  • 작성자알렉시™ | 작성시간 26.06.08 뒷축달고 17톤정도 실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