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앞집우유마셔
|
작성시간
26.06.07
다 갖춘놈을 하나 알지
전화 3년 씹으니까 연락 안 오던데 ㅎㅎ
-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07
한국인인데 일본으로 귀화한 전 회사 상사가 딱 저거 다 가지고 있었는데~~ 같이 일했던 사람들이 그 사람보고 한국인의 나쁜점고ㅓ 일본인의 나쁜점만 가지고 있다고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07
딱 이런 새기 있었는데 나한테 반말로 쳐맞고 사장한테 무급휴가빔 맞고 쫓겨남 ㅋㅋ ㅋ븅신 ㅋㅋㅋ
백종원 같은 놈들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