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재방문 의사 최하위 숙박업소 후기

작성자제닉네임읽으면행복해집니다.Season2|작성시간26.06.07|조회수22,230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발닦고잠이나자라9.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
  • 작성자홍시바구미 | 작성시간 26.06.07 첨에 교도소인줄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
  • 작성자히사이 | 작성시간 26.06.08 ㅋㅋ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밥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죽하면 동기들이 한 번 퇴소했다 들어온 놈 아니냐고 ㅋㅋㅋ 조교들이 입소대대에서 밥 고봉으로 쌓아두고 먹는 놈 첨봤따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