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방문 의사 최하위 숙박업소 후기 작성자제닉네임읽으면행복해집니다.Season2|작성시간26.06.07|조회수22,230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발닦고잠이나자라9.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 작성자홍시바구미 | 작성시간 26.06.07 첨에 교도소인줄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 작성자히사이 | 작성시간 26.06.08 ㅋㅋ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밥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죽하면 동기들이 한 번 퇴소했다 들어온 놈 아니냐고 ㅋㅋㅋ 조교들이 입소대대에서 밥 고봉으로 쌓아두고 먹는 놈 첨봤따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