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편 모두 갠적으로 실사 영화보다 좋았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엄지만한거기 작성시간 26.06.07 Ost도 최고
-
작성자타미힐피거2 작성시간 26.06.07 아... 전 뭐라는 건지 이해가 잘...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여자애 나타났다가 PC떡칠같기도 하고 또니버스 하면서 스파이더맨만 ㅈㄴ 나오니... 역시 취향은 다 달라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는 나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작성시간 26.06.08 pc 아니란 호평받는 영환디유
-
작성자맹구스 작성시간 26.06.08 잼나죠
-
작성자건강식품 작성시간 26.06.08 1편 초중반 보다가 뭔재미지.. 하다가 하차했는데 더 봐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