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주관적 기준 스파이더맨 실사화&애니 통틀어 최고의 작품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7|조회수14,174 목록 댓글 13

1~2편 모두 갠적으로 실사 영화보다 좋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07 Ost도 최고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07 아... 전 뭐라는 건지 이해가 잘...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여자애 나타났다가 PC떡칠같기도 하고 또니버스 하면서 스파이더맨만 ㅈㄴ 나오니... 역시 취향은 다 달라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는 나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 작성시간 26.06.08 pc 아니란 호평받는 영환디유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08 잼나죠
  • 작성자건강식품 | 작성시간 26.06.08 1편 초중반 보다가 뭔재미지.. 하다가 하차했는데 더 봐야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