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전기차 1황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07|조회수8,731 목록 댓글 24

테슬라 모델 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배꾼 | 작성시간 26.06.08 SE(3)XY 에서 Y를 담당하는 차
  • 작성자박 지 성 | 작성시간 26.06.08 와이프찬데 뒷자석 트렁크쪽에 이음이 꽤심하고
    와이프가 충전 잘 안해서 잘 안탐
    전기차는 부지런한 사람이 사야함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08 전기차로 가보려고 알아보다 회사 팀 사람 주니퍼 롱레인지 동승석 타보고 못타겠다 싶어 접고 아이오닉9, I5, 씨라이언 등 시승하고 결국 530i 가솔린으로 한번 더 갔습니다. 승차감은 모델y가 타본차중에 젤 안좋았어요.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8 소나타 언제 나오냐?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08 아반떼 급이나 그 이하인데 테슬라라 인기 있는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