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Y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형배꾼 작성시간 26.06.08 SE(3)XY 에서 Y를 담당하는 차
-
작성자박 지 성 작성시간 26.06.08 와이프찬데 뒷자석 트렁크쪽에 이음이 꽤심하고
와이프가 충전 잘 안해서 잘 안탐
전기차는 부지런한 사람이 사야함 -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08 전기차로 가보려고 알아보다 회사 팀 사람 주니퍼 롱레인지 동승석 타보고 못타겠다 싶어 접고 아이오닉9, I5, 씨라이언 등 시승하고 결국 530i 가솔린으로 한번 더 갔습니다. 승차감은 모델y가 타본차중에 젤 안좋았어요.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8 소나타 언제 나오냐?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08 아반떼 급이나 그 이하인데 테슬라라 인기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