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세종 어린이집 교사 살자 사건

작성자만술르|작성시간26.06.07|조회수7,936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노모리아오이 | 작성시간 26.06.08 저런 년들이 지들이 억울해지면 오만 지랄들 다함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8 괴롭힘 당하는 사람이 살자하지말고
    걍 가해자를 죽여버리는게 낫다
  • 작성자너오늘상당히공격젖이다?? | 작성시간 26.06.08 무고죄 ㅅㅂ 강화해야함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08 저런인간은 민사도 걸 수 있게 해서 유족이 피해보상 받을 수 있게 해야함.
    사망자의 기대소득의 2~3배로 손해배상금을 책정해야함
  • 답댓글 작성자A L L E Z | 작성시간 26.06.08 형법으로 안 되면 진짜 민사라도 졸라 평생 후회하게 해줘야...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