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노모리아오이 작성시간 26.06.08 저런 년들이 지들이 억울해지면 오만 지랄들 다함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08 괴롭힘 당하는 사람이 살자하지말고
걍 가해자를 죽여버리는게 낫다 -
작성자너오늘상당히공격젖이다?? 작성시간 26.06.08 무고죄 ㅅㅂ 강화해야함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08 저런인간은 민사도 걸 수 있게 해서 유족이 피해보상 받을 수 있게 해야함.
사망자의 기대소득의 2~3배로 손해배상금을 책정해야함 -
답댓글 작성자A L L E Z 작성시간 26.06.08 형법으로 안 되면 진짜 민사라도 졸라 평생 후회하게 해줘야...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