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살아보니 이 말이 다 맞음

작성자가담항설5|작성시간26.06.07|조회수35,884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랑사귖 | 작성시간 26.06.07 있음 그래서 인생이 불공평한거임
  • 답댓글 작성자즐기며살아요 | 작성시간 26.06.07 동감. 부정적인 사람이 잘되는거 못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릴없다 |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살아도 분명 운 좋아 성공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저렇게 안 살아야지 사람이 강해지고
    성장하는 것이고
    성공 할 확률이 높아 지겠죠
    요즘 너무 뼈 저리게 경험하고 있네요
  •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07 저걸 해야 성공함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07 티끌은 정말 아니다
    티끌이라도 모아야 부동산이건 삼전이건 하닉이건 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