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랑사귖 작성시간 26.06.07 있음 그래서 인생이 불공평한거임
-
답댓글 작성자즐기며살아요 작성시간 26.06.07 동감. 부정적인 사람이 잘되는거 못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릴없다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살아도 분명 운 좋아 성공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저렇게 안 살아야지 사람이 강해지고
성장하는 것이고
성공 할 확률이 높아 지겠죠
요즘 너무 뼈 저리게 경험하고 있네요 -
작성자GERRARD 작성시간 26.06.07 저걸 해야 성공함
-
작성자beckham7 작성시간 26.06.07 티끌은 정말 아니다
티끌이라도 모아야 부동산이건 삼전이건 하닉이건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