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
작성시간
26.06.08
입국할때 한식당가서 김치찌개 한뚝배기 때리줌
좋음
-
작성자AMNERIS
|
작성시간
26.06.08
신용카드 혜택으로 라운지에서 먹고 비행기 타는게 최고
-
답댓글
작성자女(와)대실
|
작성시간
26.06.08
라운지 사람이 너무 많아요 ㅠ
-
작성자빠꾸없따
|
작성시간
26.06.08
가성비로는 별로고 특별한맛이 없음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8
저런거 비싼 돈 내고 먹을바에야 그냥 라운지를 가고 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