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나같아도 소름끼치고 무서워서 멀리할 듯
지 부모에게는 물론이고
장인장모에게도 서슴없이
저렇게 말할 놈인 거죠
이미지는 gpt에게 부탁해 보았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대고양이 작성시간 26.06.08 노인네들이 100%잘못이긴 하지만
즉흥적인 상황에서 저런 패륜적인 드립이 바로 나오는거 보면 쎄하긴 하죠 -
작성자박 지 성 작성시간 26.06.08 사패는 아닌듯
그냥 노인네가 못배운 노인네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작성시간 26.06.08 대학생때 기차도 그런거있었는데 입석끊고는 내자리 앉아계시던 아줌마들, 내자리다하니 젊은학생이 좀 서서가면 안되겠냐고 ㅋㅋㅋ 지금생각해도 별로네
-
작성자호로록록 작성시간 26.06.08 참고 정중히 대한다 : 정상
본문만큼 험한말 한다 : 정상
정중히 대하는 사람한테 선비라고 비꼬거나 본문만큼 험한말 한 사람한테 싸패라고 비꼬는거 : 비정상
이렇게 생각합니다.ㅎㅎㅎㅎ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08 할아버지가 잘못하기는 했는데 선은 지켜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