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젊은 세대에게는 인기 없다는 안주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8|조회수14,660 목록 댓글 27

편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eepMind | 작성시간 26.06.08 장례식장에서만 먹어봄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08 소화가 안되는것 같아서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08 장례 치를 땐 이거만한 먹거리가 없습니다.
    선친 돌아가시고 집에서 장례 치뤘는데
    문상객 오시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저거에 소주 하나 드리면 끝입니다.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08 예전 먹을거 없을때나 먹던거지 사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8 이물감이 들어서 안 좋아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