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eepMind 작성시간 26.06.08 장례식장에서만 먹어봄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작성시간 26.06.08 소화가 안되는것 같아서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6.08 장례 치를 땐 이거만한 먹거리가 없습니다.
선친 돌아가시고 집에서 장례 치뤘는데
문상객 오시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저거에 소주 하나 드리면 끝입니다. -
작성자muscle 작성시간 26.06.08 예전 먹을거 없을때나 먹던거지 사실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8 이물감이 들어서 안 좋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