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핀란드 순대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8|조회수18,96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 작성시간 26.06.08 전라도에서 초장에 찍어먹는거 보고 먹어봤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 작성시간 26.06.08 우리가 순대 안 먹어본것도 아니고 상상이 되네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08 저거에 흰우유??...바로 설사각인데....그리고 잼에 찍어먹는다고??....아직 막장맛을 모르나보네..
  •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08 피순대에다가 우유한번 먹어봐야겠네요.
  • 작성자대머리아재 | 작성시간 26.06.08 직접 가서 먹어봤습니다. 의외로 잼이랑 매우 잘 어울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