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작성시간 26.06.08 전라도에서 초장에 찍어먹는거 보고 먹어봤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작성시간 26.06.08 우리가 순대 안 먹어본것도 아니고 상상이 되네
-
작성자김저질 작성시간 26.06.08 저거에 흰우유??...바로 설사각인데....그리고 잼에 찍어먹는다고??....아직 막장맛을 모르나보네..
-
작성자반다레이 작성시간 26.06.08 피순대에다가 우유한번 먹어봐야겠네요.
-
작성자대머리아재 작성시간 26.06.08 직접 가서 먹어봤습니다. 의외로 잼이랑 매우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