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 딸이 자꾸 아재개그를 합니다...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8|조회수19,13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빠느낌이안와 | 작성시간 26.06.08 아빠랑 친해지고싶어서 그러남 작성자정리의 달인 | 작성시간 26.06.08 써먹을 것 작성자레그웍스 | 작성시간 26.06.08 녹으믄 안되니까 ㅋㅋ 작성자취묘 | 작성시간 26.06.08 직장내 커피숖 여사장님이 아재개그를 하도 많이 하셔서 할수없이 재계약 안할수도 있다고 협박을 했던... 작성자박지효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