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고민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8|조회수11,5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6.08 돈 많은 백수가 모든사람의 꿈이긴하지. 작성자우리편 | 작성시간 26.06.08 연봉을 반만 줘도 좋으니라고 해야하는거 아닌가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08 일하는 시간이 반으로 주는데 연봉이 2배??양심 무엇 작성자은목서 | 작성시간 26.06.08 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