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냐에 대한 오해를 풀어준다는데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8|조회수4,45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함흥비빈년 | 작성시간 26.06.08 피하냐?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6.08 그럼 몸에 상처났거나, 여자들 생리할때는....ㅡ,.ㅡ 작성자FeelSoakGood | 작성시간 26.06.08 피나냐? 작성자조커는조커서조컷다 | 작성시간 26.06.08 대충 "오바질만 안했어도" 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