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다이나믹한 인생
|
작성시간
26.06.08
근대에서 타자 배웠습니다 ㅋㅋ
-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
작성시간
26.06.08
세이클럽 하면서 빨라진 사람 많았지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08
한메타자
-
작성자램 레블
|
작성시간
26.06.08
그렇지...한 글자라도 빠르게 부모님 안부를 걱정해줘야지....
-
작성자매직드리블
|
작성시간
26.06.08
타자는 아직도 누구 못지 않게 빠른데 핸드폰은 오타 극복이 안 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