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 사람들은 타이핑이 왜 그렇게 빠른거야?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08|조회수16,86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이나믹한 인생 | 작성시간 26.06.08 근대에서 타자 배웠습니다 ㅋㅋ
  •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 작성시간 26.06.08 세이클럽 하면서 빨라진 사람 많았지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08 한메타자
  • 작성자램 레블 | 작성시간 26.06.08 그렇지...한 글자라도 빠르게 부모님 안부를 걱정해줘야지....
  • 작성자매직드리블 | 작성시간 26.06.08 타자는 아직도 누구 못지 않게 빠른데 핸드폰은 오타 극복이 안 됨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