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적불만 작성시간 26.06.08 택시 잘못아녀?
-
작성자아재 살살 하이소~ 작성시간 26.06.08 택시가 박은 다음에 뒤로 다시 뺐네~
-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작성시간 26.06.08 택시가 제보했다해서 비접촉 사곤데 오도바이가 접수한걸로 이해했는데
-
작성자묵월광 작성시간 26.06.08 뒤에 박았고 택시가 다시 뒤로후진하면서 접촉된부분 떨어지면서 갑자기 왼다리로 힘받쳐서 제꿍 택시 지가 잘못해놓고 머어찌라는거지
-
작성자남수수학학원원장장남남수 작성시간 26.06.08 택시는 왜 제보를 했는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