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되는건 정말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만,
현실과는 괴리가 있는듯.
특히 시골 동네간 친구들 얘기들어보면 먼나라 얘기.
-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08
어찌됐건 좋은 현상이라고 봄. 음주 운전으로 사망사고 내는 뉴스 안 뵜으면
-
작성자then
|
작성시간
26.06.08
단속자체를 덜 하는 느낌인데
-
작성자InCuBus
|
작성시간
26.06.08
하는놈만 함..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08
소주값 올린 게 이렇개 도움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