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8 요즘은 동네서 술마셔서 긍가 군인들 본 지도 디게 오래됨!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작성시간 26.06.08 훈훈하네요
군인장병들에 저런 따뜻한 마음이 필요하나 시기라고 봅니다. -
작성자고도칸 작성시간 26.06.08 아들같고...엄마같고...
-
작성자홍천하 작성시간 26.06.08 레이다님이 조금 안쓰럽긴 합니다만 만약 저였다면 그냥 웃어 넘길수도 있는부분같은데
아닌사람들이 많은거같습니다 물론 그분들도 이해는 하구요
훈훈한 게시물에 "월급도 많이 버는데 왜 그걸내주지?" 로 오해할수있을만한 댓글에 웃음포인트로 생각안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꺼같긴합니다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08 첫댓글이 뭐가 잘못된거지;; 또 뭐하나 걸렸구만 우르르 몰려서 한마디씩 하는 꼬라지 봐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