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탈락자가 받은 메세지 작성자적셔.|작성시간26.06.08|조회수6,99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08 이런데는 재도전해볼만하지 작성자까비왕자 | 작성시간 26.06.08 하지만 이마 잡은 물고기(합격자)는 안줄거지롱~ 작성자donggun | 작성시간 26.06.08 면접비 대신 상품 마케팅이 되겠네요.머리 잘쓴 듯. 작성자김고촌 | 작성시간 26.06.08 저 회사에서 일은 못해도 기억은 오랫동안 남겠네요 작성자Laurence | 작성시간 26.06.08 쿠팡도 쿠폰 주던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