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면접 탈락자가 받은 메세지

작성자적셔.|작성시간26.06.08|조회수6,993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08 이런데는 재도전해볼만하지
  • 작성자까비왕자 | 작성시간 26.06.08 하지만 이마 잡은 물고기(합격자)는 안줄거지롱~
  • 작성자donggun | 작성시간 26.06.08 면접비 대신 상품 마케팅이 되겠네요.
    머리 잘쓴 듯.
  • 작성자김고촌 | 작성시간 26.06.08 저 회사에서 일은 못해도 기억은 오랫동안 남겠네요
  • 작성자Laurence | 작성시간 26.06.08 쿠팡도 쿠폰 주던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