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나이 들수록 인간관계가 줄어드는 이유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08|조회수10,609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혼의기사 | 작성시간 26.06.08 이건 정말 공감 가네요 정답!!
    저는 특히 5번이 제일 요세 공감가네요
    예전처럼 자주 못 만나더라도
    한번 만나서 즐겁게 보내는게 진짜 중요한거 같아요 만남의 횟수보다는 만남의 질이 진짜 중요
  •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 작성시간 26.06.08 딱 나네
    사람에 환장했는데
    어느덧 약속잡히면 일주일 전부터 스트레스 받음
  • 작성자한번에 올인 | 작성시간 26.06.08 일단피곤함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08 가장 친한 친구이면서 사랑하는 와이프 한명이면 됨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08 가끔 야구경기 같이 보려고 저녁 약속 잡는데 별 말도 없이 그냥 경기보다 한잔하고 그러는데 너무 편함. 서로 잘아니 쓰잘데기 없는 대화를 할 필요가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