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런닝과 음주의 공통점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08|조회수7,028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표식용유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네! ㅋ
  • 작성자늘이런 | 작성시간 26.06.08 전 둘다 같입합니다, 런닝 끝나면 술마시고 살이안빠짐 ㅠㅠ
  • 답댓글 작성자kubrick79 | 작성시간 26.06.08 오!!! 저랑 같으신분 ㅎㅎㅎ 저도 일주일에 6일씩 매일 7키로 뛰는데 6일 소맥으로 마시니까 현상유지만 간신히 합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봉구봉식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술먹으려고 러닝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08 잘못하면 몸이 망가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