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직장인 3명중 1명이 겪고 있다는 증상

작성자7번가의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9,69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실물이더대박 | 작성시간 26.06.08 절대 교대 근무하면 안되는 유형
  • 작성자폭력은 언제나 옳치 | 작성시간 26.06.08 핸폰을 끊어야
  • 작성자케니™ | 작성시간 26.06.08 스마트폰을 뺏으면 싸~악 낫는다는 신기한 증상
  • 작성자오늘부터 1일 | 작성시간 26.06.08 자기전까지 핸폰을 들다보면 안됨
    잘때는 폰을 멀리 떨구고 자니 잠 잘옴
  • 작성자반다레이실바짱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일찍 잠들지 않으면 새벽2~3시까지 잠 안옴.... 겨우 잠들어도 5시에 깨고 6시에 깨고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