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비올라 작성시간 26.06.08 훈련소 동기 모임 한번 했는데
mma, 태권도, 복싱, 유도 등 운동부 출신들만 나옴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8 요즘엔 없나? 우리때는 제대 몇 주 남겨두고 전역예비자들 따로 모아서 생활하면서 컴퓨터 교육도 받고 했어서 전역날 동기들캉 술 마시고 집에 하루 늦게 갔는데...
-
작성자검둥개 작성시간 26.06.08 1사단 훈련소 동기들 전역하는날 문산역에샤 만나서 한잔하자 하고 전역날 설마 있겠어 허고 갔는데 정말 몇명 기다리고 있어서 중국집가서 소주에 짱께 한접하고 집에감 ㅎㅎ
-
작성자uchimata 작성시간 26.06.08 진짜 찾아온 고참 있었는데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08 부산풀코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