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신호대기 중 욕먹은 블박차주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8|조회수4,369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점마스터 | 작성시간 26.06.08 우회전이 천하무적인줄 아는 ㅂㅅ들 많죠
  • 작성자상처받은몸 | 작성시간 26.06.08 그냥 신고하면되는데... ㅎ
  • 작성자reimoon | 작성시간 26.06.08 세상에 하도 병신들이 많아서 이런케이스는 보고 배우라고 널리 알려야됨 ㅎㅎㅎ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08 경찰에 신고해서 상품권 보내드려햐함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08 저런 운전자들 너무 많음 자기가 잘못한거를
    자기가 융통성 있다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