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3점마스터
|
작성시간
26.06.08
우회전이 천하무적인줄 아는 ㅂㅅ들 많죠
-
작성자상처받은몸
|
작성시간
26.06.08
그냥 신고하면되는데... ㅎ
-
작성자reimoon
|
작성시간
26.06.08
세상에 하도 병신들이 많아서 이런케이스는 보고 배우라고 널리 알려야됨 ㅎㅎㅎ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08
경찰에 신고해서 상품권 보내드려햐함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08
저런 운전자들 너무 많음 자기가 잘못한거를
자기가 융통성 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