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본인은 국민학교 세대다 vs 초등학교 세대다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8|조회수3,354 목록 댓글 76

형님들 국민학교가 뭐죠? 태어나서 첨들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트랄 | 작성시간 26.06.08 교실 가운데 난로놓고 조개탄으로 난방하던 시절....70년대...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8 첫 초등학교 입학세대
  • 작성자前정자왕 | 작성시간 26.06.08 85년생 4학년까지 국민학교.. 5학년부터 초등학교로 됬던거 같은데.
  • 작성자고도칸 | 작성시간 26.06.08 와 이종님들 말하는거 보면 나도 나이가 많은 축에 속하는구나
  • 작성자다갈겨버려 | 작성시간 26.06.08 78년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