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국민학교 세대다 vs 초등학교 세대다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8|조회수3,354 목록 댓글 7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형님들 국민학교가 뭐죠? 태어나서 첨들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트랄 | 작성시간 26.06.08 교실 가운데 난로놓고 조개탄으로 난방하던 시절....70년대...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8 첫 초등학교 입학세대 작성자前정자왕 | 작성시간 26.06.08 85년생 4학년까지 국민학교.. 5학년부터 초등학교로 됬던거 같은데. 작성자고도칸 | 작성시간 26.06.08 와 이종님들 말하는거 보면 나도 나이가 많은 축에 속하는구나 작성자다갈겨버려 | 작성시간 26.06.08 78년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