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썽호이
|
작성시간
26.06.08
가해자 인권이란게 얼마나 허무맹랑한건지.
-
작성자놀면뭐하니
|
작성시간
26.06.08
이런 악질 쓰레기들은 사형시키면 안되나.
-
작성자칸수
|
작성시간
26.06.08
너 임마 청년!
-
작성자디벨로퍼다
|
작성시간
26.06.08
사회에서 1인분은 커녕 -인분 하는 놈인데 왜 세금으로 밥 먹이면서 살려야 하나?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08
범죄자의 인권은 보장해줄 필요가 없다.
특히 저런 쓰레기 색히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