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부산 돌려차기남" 월 15만원 생활비" 보장 신청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8|조회수5,515 목록 댓글 24

ㅆㄹㄱ 새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썽호이 | 작성시간 26.06.08 가해자 인권이란게 얼마나 허무맹랑한건지.
  • 작성자놀면뭐하니 | 작성시간 26.06.08 이런 악질 쓰레기들은 사형시키면 안되나.
  • 작성자칸수 | 작성시간 26.06.08 너 임마 청년!
  • 작성자디벨로퍼다 | 작성시간 26.06.08 사회에서 1인분은 커녕 -인분 하는 놈인데 왜 세금으로 밥 먹이면서 살려야 하나?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08 범죄자의 인권은 보장해줄 필요가 없다.
    특히 저런 쓰레기 색히들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