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누가더깨끗한가?!

작성자달리는x6|작성시간26.06.08|조회수4,721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대체먼데 | 작성시간 26.06.08 난 이게 논란이 된다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감. 어떻게 하루 종일 밖에서 있다가 들어 온 거 하고, 집에서 잠자고 일어난거 하고 비교를 하지? 다리 밑에서 사나?
  • 작성자Eurobeat. | 작성시간 26.06.08 둘다 하는거 아닌가?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8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싶네요
  • 작성자주포다 | 작성시간 26.06.08 음.. 집을 나가도 거의 실내에서 생활해서 먼지 잘 모름. 출근 퇴근 자차 이용. 사무실에 공기청정기 있어서 오히려 사무실이 더 깔끔할지도.. 더욱이 혼자 사용....
    약속있어서 밖에 돌아다니거 아니면 거의 아침 그대로 뽀송하게 귀가함.
    조금의 먼지는 옷이 막아주고..ㅋ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08 저녁에 운동해서 아침 한번, 저녁에 1~2번 샤워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