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세전 3000만원 주5일 좋좋소 1년 365일중
200일 이상 공고 올라오는 신입들이 1년은 커녕
6개월도 못 버티고 퇴사 하는 확률 70%가 넘음
회사가 개판(여기도 울 회사(아웃소싱) 인력공급)
학력 고졸이면 지원가능 이번에 남자 3명 뽑는데
81명이 지원함(20대30대) 60~70%가 대졸
취업난이 심각하다 못해 어질어질 수준인건 사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onjour 작성시간 26.06.08 그냥 군대 가는게 낫지않나?
-
작성자dosdnjs 작성시간 26.06.08 엄청나네요..
-
작성자군주론 작성시간 26.06.08 좋소는 승진 안하면 연봉이 안오르고 승진해도 쥐꼬리만큼 올라요. 초봉이 거의 끝까지 가는 구조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정답이십니다..심지어 돈도 안올려주면서 직책만 올리는 개좋좋소도 은근히 많습니다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08 근무시간만 잘 지켜진다면 연봉 4000이면 지금 당장은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