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카이언
|
작성시간
26.06.08
들어보니 기아가 2004년까지 빠따 쳤다는군요..
-
작성자할수있다
|
작성시간
26.06.08
양현종은 서울대 합격한 전교 1등 같다
-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08
김성한은 이승우 느낌이네
-
작성자후~~~**
|
작성시간
26.06.08
양현종부터 칼라네요ㅎㅎ
-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08
와 위에는 진짜 말안듣고+쌈잘하게 생겼다 특히 김성한 ..맺집장난아닐듯 ..사각턱 보소 이순철 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