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너무 좋아 vs 성의 없다. 어차피 내 월급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미지옥 작성시간 26.06.08 저거 다 남편이 벌어온 돈입니다. ㅋㅋ
-
작성자Eurobeat. 작성시간 26.06.08 음식 해주는게 정성이지
-
작성자필웨 작성시간 26.06.08 일년에 한번인데 그한번 두시간내서 음식못하면 성의없는거맞지
내돈갖고 장난치는거지ㅋ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하는 것도 일종의 정성이기는 한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봉투로 주고 식당에서 밥먹는게 낫다고 생각함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9 모욕적임. 내가 번 돈을 왜 저딴 식으로 받는건지? 그게 진짜 좋은건가? 게다가 가족은 돈으로 구성된 집단인가 싶네요. 쓰레기 중의 상 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