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남편 생일상 호불호.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8|조회수5,495 목록 댓글 16

 

현금 너무 좋아 vs 성의 없다. 어차피 내 월급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미지옥 | 작성시간 26.06.08 저거 다 남편이 벌어온 돈입니다. ㅋㅋ
  • 작성자Eurobeat. | 작성시간 26.06.08 음식 해주는게 정성이지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08 일년에 한번인데 그한번 두시간내서 음식못하면 성의없는거맞지
    내돈갖고 장난치는거지ㅋ
  •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하는 것도 일종의 정성이기는 한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봉투로 주고 식당에서 밥먹는게 낫다고 생각함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9 모욕적임. 내가 번 돈을 왜 저딴 식으로 받는건지? 그게 진짜 좋은건가? 게다가 가족은 돈으로 구성된 집단인가 싶네요. 쓰레기 중의 상 쓰레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