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오타니 100명 vs 고릴라 1마리.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8|조회수3,208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08 바따 필요없이 돌팔매로 원거리로 잡을거 같은데요^^
  •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08 고릴라 순둥이에 착한 애라 . 하기도전에
    겁먹을듯 .ㅜㅜ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08 돌맹이 집어서 던지고 대가리 맞추면 끝
  • 작성자군주론 | 작성시간 26.06.08 빠따있으면 오타니죠
  • 작성자팜하니 | 작성시간 26.06.09 고릴라한테 한두명찢기면 쫄아서 도망갈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